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시청역 마운틴 뷰 카페, 커피앤시가렛 방문 후기

by j-green 2024. 2. 20.
반응형

 

커피앤시가렛

서울 중구 서소문로 116 유원빌딩17층 1706호

1,2호선 시청역 9번 출구에서 37m미터

영업시간
월~토
08:30 - 21: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2-777-7557



시청역 커피앤시가렛 후기

설 연휴에 남편과 회현역 롯데 본점과 신세계 본점 백화점에 샤넬 19백을 사러 서울 나들이했어요. 샤넬 19백은 블랙이 없어서 시즌백만 블랙으로 들어보고 못 샀어요.


다리가 아파서 돌아올 때 들렀던 커피앤시가렛 카페인데 뷰가 너무 힐링돼서 후기를 써 봅니다.

커피앤시가렛
커피앤시가렛



바로 커피앤시가렛이라는 북한산과 서울 을지로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17층 빌딩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커피앤시가렛 빌딩뷰
커피앤시가렛 힐링되는 스카이뷰

 

 

 

반응형





커피앤시가렛에서 휘낭시에, 무화과 휘낭시에, 솔트스카치라테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솔트스카지라테는 약간 고소하고 달큼한 맛이 나는 매우 맛있는 라테입니다.


커피앤시가렛 무화과 휘낭시에
커피앤시가렛 휘낭시에
커피앤시가렛 디저트
커피앤시가렛 오픈 키친

 

 

 

 


커피 맛도 좋고 휘낭시에도 2종류가 다 맛있고 뷰도 탁 트여 시원하게 힐링하고 올 수 있는 시청역 17층에 있는 카페예요.



남편은 카페에 가도 휘낭시에나 쿠키 같은 걸 잘 먹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제가 두 개 다 맛있게 먹었어요. 휘낭시에가 꾸덕하니 맛있어요.



커피앤시가렛
커피앤시가렛
커피앤시가렛 오픈 키친



휘낭시에를 좋아해서 강남 역삼역에 위치한 로흐에서 휘낭시에 사다 놓고 먹는데 커피앤시가렛 휘낭시에 비싸지도 않고 맛있어요.


커피앤시가렛은 키친이 중앙에 위치한 오픈 키친입니다. 저는 오픈 키친이 감성있고 좋더라고요.​


커피앤시가렛은 눈이 내리는 날도 좋고 봄에 꽃들이 피어날 때 오면 나른한 오후에 아무 생각없이 혼자 앉아 힐링할 수 있는 곳입니다.


탁 트인 뷰 카페에서 힐링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커피앤시가렛 추천드립니다.




완전 힐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