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현지인 추천 맛집 남원 태흥횟집

by j-green 2024. 8. 14.
반응형

 

서귀포시 남원읍 현지인 맛집   '태흥횟집'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남태해안로 435
  • 영업시간 10:00 - 21:30 20:30 라스트오더
  • 전화번호 064-764-2896



태흥횟집

 

태흥횟집

 

24년 8월 9일 금요일부터 11일 일요일까지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에서 휴식을 취하고 왔다.

 

작년부터 여름이 더욱 더워졌지만 올해는 습도까지 높아서 제주도를 가도 밖에 돌아다닐 엄두는 안났다.

관광객이 제주도를 많이 방문하지 않는다지만 렌트카는 여유분이 없이 모두 대여가 된 상태라 원하지 않는 색상과 모델을 타고 에어컨이 나오는 것에 감사해야했다.

 

서귀포시 남원읍에 하르방고을펜션을 숙소로 정했기 때문에 삼나무 방풍림 도로를 드라이브해서 1시간 여 달려서 태흥횟집에서 저녁을 먹었다.

 

교래리를 통해 남원읍 도착


같이 간 지인분이 남원읍이 고향인 분이고 제주도에서 조인한 지인 동생분이 추천해 주신 태흥횟집에 아무 걱정도 의심도 없이 마음 편하게 들어가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다.



태흥횟집 사이드 디쉬

태흥횟집에서 사이드 디쉬, 스끼다시로 나온 음식들은 전복죽과 함께 참소라, 멍게, 활어회초밥6개, 고등어회, 갈치회, 새우장, 딱새우, 전복장, 전복슬라이스회, 전복샐러드, 물미역해삼 무침, 문어숙회, 간장게장, 작은게튀김, 자라회 세꼬시, 낙지탕탕이~~

 

메인으로 주문한 모듬회가 나오고도 또 구운 고등어, 전복 볶음밥, 고구마 새우 튀김, 구운 새우 등 쉴 새 없이 맛있는 음식이 계속 나왔다.

 

갈치회
활어회초밥 6피스
새우장

 

반응형

 

 

고등어회

 

가족끼리 간 것이 아니라 음식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고 이렇게나 많고 다양한 맛있는 음식이 스끼다시로 나오는 횟집이 처음이라 사진 찍는 것을 잠깐 잊어버렸다. 다음에 가족과 다시 제주를 가게 된다면 그때마다 꼭 태흥횟집에서 먹고 올 것이다.

나는 누가 뭐라고 핀잔을 줘도 스끼다시 파다. 메인 회보다 주변음식이 맛있어야 행복한 사람, 물론 메인 회도 맛있어야 좋구~~

다섯 명이 갔는데 한 상에서 먹었고 메인디쉬를 모듬 회를 1개만 주문했는데도 배부르게 먹었다. 맨 마지막으로 지리 도미탕을 먹었는데 역시 맛있었다.

남원읍에서 나고 자란 지인분들이 자주 가는 태흥횟집에서 제주 여행 첫날 저녁을 너무 푸짐하고 맛있게 먹어서 알려주고 싶은 마음이 크다. 여행지에서 맛집 찾으면 얼마나 여행이 풍성해지고 감사한지 다들 아니까~~


친절하고 음식맛은 완전 보장하는 태흥횟집이다. 제주도 그렇게 자주 가고 싶은 곳은 아니었는데 이번 여행으로 그마음이 변했다.

 

제주도 현지인 찬스로 찾은 맛집은 순서대로 기록하자면 아래와 같다.

 

 

1일차 저녁 : 태흥횟집


2일차 아침: 남원소바

  일본 오사카에서 20년 요리한 분이 연천, 철원에서 늦게 마디게 키운 노란콩을 공수해 만든 메밀 콩국수와 메밀 소바 맛있음.
2일차 점심 : 마더카페 레스토랑 --> 가정식 한식집,  남원이나 표선 등 서귀포시를 여행하는 분들은 전화로 예약한 후 꼭 한번 식사하길 추천함.
2일차 저녁 :웃드르 식당
진짜진짜 강추천. 맛있고 저렴함

한아름식당-->나목도식당-->웃드르

 

위 3곳 모두 현지인 추천 맛집인데 한아름식당은 오후 4시 30분에 도착하니 재료소진으로 입장 거부(예약 안됨)-->가시리마을 나목도 식당으로 갔는데 영업 안함 ---> 7시 30분이 넘어서 부랴부랴 웃드르식당에 미리 전화한 후 도착. 맛있고 저렴해서 추천하고 재방문의사 백프로임.


돼지모듬 6인분 78,
돼지모듬 3인분 39,
소주 3병 15,
김치냉국수 4개 24,
막걸리 1개 3,
맥주 1개 5,
합: 164,000원

웃드르식당

 

3일차
아침 :남원당 빵 커피

표선 은희네 해장국

점심 산굼부리 성미식당 닭백숙

저녁 다정이네김밥 공항점

 

1,2일차 호텔:
남원 이디호텔-->끝없는 바다뷰에 개념 있는 쥔장, 비흡연호텔과 뽀송뽀송한 수건

 

하르방고을펜션-->아름다운 정원, 독채 펜션, 간단한 주방 도구 있음, 약간의 편백나무 냄새인지 은단 냄새인지 예민한 기관지 소유자는 약간 냄새남, 뽀송한 수건, 예쁜 하귤 나무와 야자수 나무들이 있는 정원이 예쁨.

 

 

 

 

.

반응형

댓글